연말연시를 맞아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진 않으신가요?

매번 비슷한 선물이 아닌 이번 연말연시엔 조금은 특별한 선물은 어떠세요?

이번에 한국조폐공사에서 초콜릿 실버바를 선보였는데요!

초콜릿 실버바로 색다른 선물을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먹는 초콜릿이 아닌 초콜릿 형태의 실버바!!

그럼 한번 초콜릿 실버바가 무엇인지 보겠습니다ㅎㅎ

 

 

연말연시 초콜릿 실버바

초콜릿 실버바가 무엇일까?

 

초콜릿 실버바는 한국조폐공사에서 12월 1일에 출시를 한 초콜릿 모형을 한 실버바인데요.

이 초코릿 실버바는 2g의 은조각이 50개의 바 형태로 총 100g으로 이뤄져 있어요.

따로 나눠지지는 않는가 봅니다...ㅎㅎㅎ

전면에는 도깨비가 그려져 있다고 하는데 나를 지켜주는 수호신이라는 컨셉이라고 하네용.

뒷면에는 조폐공사 로고와 홀마크, 순도가 표시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초콜릿 실버바는 두 가지 색상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바로 밀크와 화이트인데요!

밀크 초콜릿 실버바는 실제 밀크 초콜릿을 연상케 하기 위해 순은에 브라운 도금을 하였고

화이트 초콜릿 실버바는 순은 본연의 색을 살려 화이트 색상을 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밀크 초콜릿 실버바
사진 출처 = 한국조폐공사

진짜 초콜릿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

포장박스부터 초콜릿을 연상케 하는데요 위에 사진은 밀크 초콜릿 실버바입니다.

밀크 초콜릿 실버바의 금액은 264,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화이트 초콜릿 실버바도 보도록 할게요!

 

 

화이트 초콜릿 실버바
사진 출처 = 한국조폐공사

화이트 초콜릿 실버바는 요렇게 생겼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밀크와 화이트의 차이는 초콜릿의 포장을 까고 안 까고의 색상 차이 같달까요?ㅎㅎㅎ

그래도 이쁘긴 하네요ㅎㅎㅎ

화이트 초콜릿 실버바의 금액은 231,000원이라고 합니다.

 

재테크 용도로는 힘들겠지만 특별한 날의 선물로는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연말연시 사랑하는 연인이나 지인에게 초콜릿 실버바 선물 어떠세요?

먹을 순 없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달달함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떤가 생각이 듭니다.

 

이것으로 글을 줄이도록 하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가 오고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다들 몸조리 잘하시고 연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