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3차 백신 사전예약이 오늘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요즘 부쩍 코로나 확진가 늘었습니다ㅠㅠ
그리고 날도 갑자기 추워지고 오미크론까지 말썽이니 하루하루가 걱정입니다.
언제 마스크 안 쓰는 예전 일상으로 돌아갈지...
그럼 코로나 3차 백신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백신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는지 끝까지 읽으시면 충분히 아실 거예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3처 백신 사전예약

코로나 3차 백신 사전예약?!

요즘 코로나며 오미크론이며 하루라도 조용할 날이 없는데요.
정부에선 방역패스와 거리두기를 비롯해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확진자 수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ㅠㅠ
그래서인지 코로나 3차 백신 사전예약이 오늘부터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방역패스로 출입이 제한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로 접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백신 사전예약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부스터 샷이자 3차 백신 사전예약이 금일 0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8세이상 성인에 대한 추가 접종이며 백신 얀센 접종자는 2차 접종이 되겠네요.
코로나 백신의 1차, 2차 접종의 효력이 3개월 뒤부터 급격히 떨어지면서 최근 확산세가 증가되었다는 게
정부의 판단이라고 하는데요.
백신 사전예약은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또한 추가접종이 가능한 날 2일 전부터 네이버, 카카오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 3차 백신의 접종은 18세에서 59세가 5개월, 60세 이상 고위험군은 4개월이었지만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모두 3개월로 줄었다고 합니다.
언제까지 코로나로 고통받을지...ㅠㅠ
또한 백신은 모더나와 화이자를 쓰지만 선택은 할 수 없다고 합니다.
1차와 2차에서 모더나 접종자는 모더나를
화이자를 접종자는 화이자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자 60세 이상은 모더나를 접종한다고 해요.
그리고 오늘부터 방역 패스를 어기면 과태료가 생긴다고 하니 다들 주의해주세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예전의 삶으로 돌아갔으면 합니다ㅠ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마스크 꼬옥! 쓰서야 해요!!
이것으로 백신예약에 관한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꾸욱 감질나게 눌러주세욧!!
감사합니다.


방역패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방역패스 뜻과 방역패스 발급 방법

방역패스 뜻과 방역패스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정말 코로나 사태가 끝나질 않네요ㅠㅠ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나오고 그 와중에 오미크론까지... 모두들 마스크 잘쓰시고 조심하

dreameg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