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형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레스트펫 애견카페라고 아시나요?

저는 보담이라는 블랙&화이트 보더콜리를 반려견으로 같이 생활하고 있는데요.

보통 소형 견종인 치와와나 말티즈, 포메라니안 등의 반려견주인 분들은 웬만한 애견카페에 출입이 가능하기에

그렇게 큰 불편함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중형, 대형 견주인 분들은 많이들 답답하실 텐데요.

아파트 단지 안에서 산책하며 다들 눈총 받지 않으셨나요?

입마개며 단지에선 이렇게 큰 강아지를 키우면 안 된다며 듣기 싫은 소리를 듣지는 않으셨나요?

여러분뿐만 아니라 저 또한 그러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래서 보담이가 눈치 보지 않고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다 레스트펫이란 곳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레스트펫을 알게 되었어요!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보담이 레스트펫

 

오늘은 보담이 엄마가 저를 위해 운전을 해줘서 편하게 이동하였는데요ㅎㅎㅎ

(평소에 많이 투덜거리지만 다 받아주고 이해해줘서 고마웡 헤헤헤헤헤)

사진 속의 저 아이가 바로 보담인데요.

보담이는 블랙&화이트 보더콜리고 이제 12개월이 되었답니다ㅎㅎㅎ

2개월 때 저희를 만나서 아주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어요!!

그럼 보담이 레스트펫 방문기 시작해보겠습니당.

 

 

레스트펫

여기가 바로 레스트펫 본관? 모습인데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왔더라구요.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애견 카페

레스트펫에 도착하면 강아지와 견주 입장권을 결제해야 하는데요.

저기 보이는 계산하는 곳에 가셔서 견주와 반려견 입장료를 결제하여야 하는데요.

레스트펫은 주중과 주말 입장료가 다르답니다.

주중엔 견주 입장료는 5000원, 소형견의 입장료 5000원, 중형견 7000원, 대형견 9000원입니다.

주말엔 견주 입장료가 6000원, 소형견이 6000원, 중형견 주말/공휴일 8000원, 대형견 주말/공휴일 10000원입니다.

저희는 어제 갔었기 때문에 견주두명과 보담이가 중형견이기 때문에 2만 원을 결제하였어요.

레스트펫은 견주 입장료가 있지만 음료가 같이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레스트펫 입장

이런 팔찌를 줍니다.

이걸 차고 있어야 레스트펫을 이용할 수 있어요.

입장료를 지불하면 음료와 이렇게 팔찌를 줍니당.

 

레스트펫은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큰데요.

야외에 이렇게 반려견들이 여름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있답니다.

현재는 날이 추워져서 운영을 안 하는 거 같더라구요.

 

레스트펫 바비큐

이렇게 야외에서 반려견과 바베큐와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따로 있으니 견주분들도 같이 즐길수 있어요!!

저는 아직 이용을 못해봤지만 전화로 예약은 필수라고 하니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

혹시나 주차 문제를 걱정하신다면 전혀 문제가 없어요.

 

 

레스트펫 주차장

보시는 것처럼 주차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답니다 !!

 

레스트펫 내부
레스트펫 내부1

이렇게 내부로 들어가면 카페테리아가 보이며 저곳에서 간식거리 등을 사먹을수있답니다.

그리고 레스트펫 내부에 2층에 있는 애견 장난감 코너에선 반려견 장난감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그럼 외부는 어떤지 한번 살펴볼게요!!

 

 

 

레스트펫은 소중형견이 뛰어놀 수 있는 곳과 대형견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으며

마지막으론 프리존으로 소중대형견 모든 애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희는 솔직히 이번이 레스트펫이 처음은 아닌데요.

보담이가 맘껏 뛰어놀며 덩치가 맞는 애들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이 솔직히 도심에선 제한적이에요...

그래서 시간이 날 때마다 오려고 하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그 와중에 배고파서 카페테리아에서 라면과 소떡소떡을 시켰답니다^^;

맛이 좋았다는...ㅎㅎㅎ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곳엔 보더콜리 애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온답니다ㅎㅎㅎ

프리존이 크기가 커서 그렇기도 하겠지만 솔직히 이 정도 규모의 운동장을 찾기는 힘들지 않나 싶어요.

또한 여러 견종들을 볼 수도 있답니다ㅎㅎㅎ

저희 집 강아지인 보더콜리와 그레이 하운드, 리트리버, 울프독, 보스턴 테리어, 도베르만 등등

여러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데요.

남들 눈치 보지 않고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곳!

여러분들도 반려견과 레스트펫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영업시간 : 09:00 ~ 21:00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연산1길 109-115

 

 

이것으로 레스트펫 방문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며 공감과 구독 꾸욱 부탁드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