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애견카페 59dog 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넓은 운동장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쯤 다녀와보시는 건 어떤지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강아자들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부산 애견 카페 59dog!!

지금부터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59dog
59dog

가슴으로 낳아 돈으로 키우는 너...ㅎㅎㅎ

뭔가 마음에 와닿는 말이네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59dog 애견카페에 다녀왔는데요.

넓은 운동장을 찾는 견주분들께선 한번쯤 가보시는건 어떨까싶어용.

 

오구독 애견카페
59dog

정문 쪽 사진을 찍는다고 찍는데 이렇게 돼버렸네요...ㅎㅎㅎ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59dog은 강아지 몸무게가 13kg까지며

입질이 있거나 사나운 아이들은 입장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산 애견 카페
59dog 주의사항
오구독 부산 애견 카페
입장료와 메뉴판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입구에서 계산을 하시면 되구요.

훤칠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답니다ㅎㅎㅎ

 

부산 강서구 59dog
59dog 건물 내부

제가 같이 나와버렸네요...ㅎㅎㅎ

부산 애견 카페 59dog의 다른 카페랑 차이점은 안에서 옷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를 할 수 있는지 행거 옆쪽에 스마트 스토어 주소가 적혀있었어요.

이런 점은 다른 애견 카페와 색다르다 생각이 들었어용ㅎㅎㅎ

옷이 있으니 한번 슥보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고 와이프가 마음에 들어 해서

위아래로 한벌 샀습니다ㅎㅎㅎ

(사장님이 조금 깍아줬어요 헤헤헤헤헤헤)

 

부산 강서구 애견 카페 오구독
강아지와 포토타임

옆에는 강아지 포토존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 집 강아지 보담이는 잘 기다려주지 않아... 다음 기회를 노리기로 했어요.

 

야외는 이런 식으로 생겼는데

앉을 수 있는 곳이 흡사 낚시터 같은 느낌을 받은 건 저만의 착각이겠죠?ㅎㅎㅎ

하지만 애견 카페치곤 운동장 규모가 확실히 컸어요!

강아지들이 뛰어놀기는 좋겠더라구요.

 

 

화장실은 맞은편 다른 건물로 되어있었는데

외관은 허름하지만...

 

내부는 요렇게 분위기 있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또 하나 59dog 애견 카페는 야외 음식 반입 또는 배달을 시킬 수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건물 안에 저런 테이블을 배치해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럼 이제 보담이 사진 좀 투척할게요ㅎㅎㅎㅎ

 

총 맞은 보담이ㅎㅎㅎ
엄마 아빠랑 같이 나와서 기분 좋은 보담이
순애라는 친구와 간식을 먹기 위해 기다리는 보담이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넓은 곳을 더욱더 넓게 썼다는...

마지막까지 남은 순애라는 친구와 보담이는 뛰뛰를 하였지요ㅎㅎㅎㅎ

순애는 엄마가 불러도 집에 가기 싫은지 순애 엄마와 순애는 한동안 술래잡기를 하다 결국 잡혀서

강제 귀가를 하게 되고 저희도 잇따라 나왔어요ㅎㅎㅎ

사진에 보시면 주변에 공장이 좀 보이시죠?

T맵을 켜서 찾아가는데 자꾸 공장들이 나오는?...

그러다 도착을 했는데 진짜 주변에 공장이 있어요ㅎㅎㅎ

시끄럽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지만 뜬금없었다는...ㅎㅎ

그래도 보담이와 엄마 아빠는 잘 놀다 왔습니다!!!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 11:00 - 20:00
토, 일 : 10:00 - 20:00

위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남로 632-59

 

 

이것으로 보담이 부산 애견 카페 나들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아시죠?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울산 애견 카페 레스트펫은 어떠세요?

 

 

중대형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수있는 레스트펫 애견카페 어떠세요?!

중대형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레스트펫 애견카페라고 아시나요? 저는 보담이라는 블랙&화이트 보더콜리를 반려견으로 같이 생활하고 있는데요. 보통 소형 견종인 치와와나 말티즈,

dreameg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