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 알고 계시나요?
얼마 전 국내에 론칭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죠!
이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끝까지 읽으시면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에 관한 정보를 알게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할 수 있을까?



디즈니 플러스는 월 9,900원, 연간 99,000 구독료 중 선택하 실수 있답니다.
좀 비싸다 싶기도 하지만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7개 계정을 만들 수 있으며 동시에 4개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을 할 수 있으니
주변의 지인과 같이 시청하며 부담한다면 금액적인 부담감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사람 심리상 한 달 만이라도 무료체험을 해볼 순 없을까?
공짜로 보는 법은 없을까 한 번쯤은 생각하실 텐데요.
(제가 그래요 제가...ㅋㅋㅋ)
그렇다면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로 체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볼게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지만 사람의 심리상 계속 바라게 되고 찾게되죠ㅎㅎㅎ
방법은 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LG U+

국내 IPTV업체 중 유일하게 디즈니 플러스와 독점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그로 인해 어떠한 혜택이 있어야 갔죠?
그것은 LG U+ 신규 및 기기변경을 했을 시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휴대폰을 바꿀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LG U+ 를 이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자급제와 중고폰 기기변경, 키즈 및 청소년 요금제 등은 지급이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3개월 구독권을 사용하고 난 뒤엔 유료결제가 되니 주의하세요!
또한 LG U+ 요금제 중 5G 시그니처, 5G LTE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레귤러, 5G 프리미어 슈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디즈니+팩을 선택하 실수 있어서 월 9,900원 요금을 기본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KT

KT는 LG U+ 에게 밀려 모바일 사용권만 계약하게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신규 고객을 유치하려는 듯 디즈니 플러스 1개월 무료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이벤트 대상은 KT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 중
5G 요금제 사용하는 고객과 LTE 요금제 사용하는 고객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LTE 요금제의 올레 TV 에센스 이상, 인터넷 에센스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현대카드 또한 디즈니 플러스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바로 1개월 구독권을 구매할 시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해준다고 하네요.(10만 개 한정)
기존에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데요.
가격은 9,900원으로 동일하지만 디즈니 플러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3개월, 6개월, 12개월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힘든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시고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