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향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추운 겨울 쌀쌀한 날씨에 집에서 따뜻한 바닥에 앉아 귤을 까먹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ㅎㅎㅎ

몸도 노곤노곤 귤도 상큼하고 헤헤헤헤헤

오늘은 귤이랑은 비슷하지만 크기와 맛은 다른 홍미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용.

그럼 보실까요? Go Go!

 

 

제주 홍미향

역시 뭐든 재배하는 지역에서 먹는 게 가장 맛이 좋죠?ㅎㅎㅎ

저희는 5kg 향미향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도착해서 놀랬어요.

주문시키고 한참 뒤에 받을 줄 알고 그냥 잊어버리고 지내야지 했는데 너무 빨리 왔어욤 헤헤헤헤헤

 

 

 

홍미향

 

이 사진은 포장을 뜯자마자 찍은 사진이랍니다!

얼마 전 집에서 황금향을 시켜먹어 보고는 맛이 좋아서 다른 홍미향도 먹어보고 싶어 주문을 해봤답니다ㅎㅎ

색깔부터가 일반 귤이랑 다르죠?

홍미향은 일반 귤이랑 다르게 붉은색?이 비슷하게 일반 귤이랑 색깔이 다른데요.

생긴 건 일반 귤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맛도 비슷할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너무 달콤해서 깜짝 놀랐어요!

알고 보니 홍미향은 고당도라고 하는데요.

껍질은 일반 귤보단 도톰하긴 했지만 까는데 크게 힘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ㅎㅎㅎ

 

껍질 깐 홍미향

 

껍질을 까면 요렇게 생겼어요!

일반 귤이랑 큰 차이는 없어보이는데용

저번 황금향을 까먹을 땐 홍미향보단 좀 더 힘들었던 거 같았어요.

일반 귤보단 도톰하지만 까먹는데 힘들진 않으니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알맹이가 일반 귤보단 홍미향이 좀 더 큰 거 같구요.

일반 귤은 신맛인 좀 있는 반면 홍미향은 굉장히 달달해서 놀랬어요!

한번 먹을 때 두세 개를 가져와서 먹다가 몇 개를 더 들고 왔는지 모르겠어요 ^^;

그만큼 중독적이라는...ㅎㅎㅎ

여러분들도 홍미향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는 건 어떤가요?

높은 당도와 붉은 색깔로 아마 한번 드시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으실 거라 생각해요!

 

이번 추운 겨울 따뜻한 집안에서 tv 보며 가족끼리 홍미향을 한번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홍미향은 11월과 12월에 재배되는 것들이 가장 맛이 좋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홍미향 한번 어떠세요?

 

그건 이것으로 홍미향에 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더 먹으러 가야 하거든요ㅎ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은 가정의 날이니 모두 힘내셔요!!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이만ㅎ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