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와 배두나가 합류하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지옥을 따라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다음 달인 12월 24일에 공개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침 불금이자 크리스마스이브이기도하네요ㅎㅎㅎ밖으로 나갈 이유가 하나 사라졌군요!
앞서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지옥은 세계적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넷플릭스 시리즈인 지옥을 오징어 게임보다 더 나은 수작이라고 평가를 하기도 했다네요.
이러한 지옥을 상대로 새로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가 얼마큼 흥행할지는 두고 봐야겠죠?

개인적으로 오징어 게임에서 공유가 잠깐 나오고 굉장히 아쉬웠는데 이번 고요의 바다에 출연한다니 기대가 엄청 큽니다ㅎㅎㅎ

그럼 고요의 바다가 어떤 내용인지, 출연진은 누가 나올 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넷플릭스

고요한 바다 2차 티저 포스터입니다.
그냥 포스터만 봐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요ㅎㅎㅎ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욧!!!

빼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한 바다는 어떤 내용일까?


고요의 바다는 SF 미스터리 스릴러로 2075년의 지구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져 그로 인해 특수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또한 여전히 많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달, 그 달에 있는 탐사기지에서 24시간 내에 중요 샘플을 회수하는 임무를 맡은 팀의 위험천만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예고편으로 정예 팀을 싣고 달로 향하던 중 우주선이 기체 문제로 인해 불시착하고 임무의 시작과 동시에 큰 위기에 빠진다고 합니다.
불시착으로 인해 절벽 끝에 아슬하게 매달린 우주선에서 힘겹게 빠져나온 대원들은 달의 버려진 우주기지인 발해기지에 도착해요.
그러면서 배두나가 대원 전체가 생존할 확률이 10%도 안된다고 하는 대사로 보아 버려진 우주기지인 발해기지는 결코 평범한 기지가 아니라 생각이 들어요.
공유와 배두나가 대화중 이 안에 뭐가 있을 거라 생각하냐고 하자 답이라고 대화하는걸 보아 버려진 우주기지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는 걸 알고 있는 듯합니다.
과연 위험천만한 환경 속에서 대원들은 무사히 자원을 찾아 돌아갈 수 있을지, 버려진 발해기지안에선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가 무척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그렇다면 출연하는 출연진은 누굴까요?


고요의 바다에는 누가 출연할까?

- 우주 생물학자 송지안 역을 맡은 배두나
- 탐사 대장 한유재 역을 맡은 공유
-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 역을 맡은 이준
- 팀 닥터 홍가영 역을 맡은 김선영
- 보안 팀장 공수혁 역을 맡은 이무생
- 우주선 조종사 김썬 역을 맡은 이성욱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2014년 제13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큰 호평을 받은 최항용 감독의 동명 단편 영화를 시리즈 했다고 하며
최 감독이 연출을, 마더와 미쓰 홍당무의 박은교 작가가 집필을, 마지막으로 배우 정우성이 제작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오징어 게임과 지옥에 이어서 흥행할 수 있을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진짜 재밌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고요의 바다는 8부작이며 고요의 바다의 시청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이것으로 고요의 바다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